K14&STC-16에 관한 질문입니다.
  • K14&STC-16에 관한 질문입니다.

    늦은 새벽에도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 제리얼에서 만든 K14랑 STC-16에 관한 글이 인터넷에서 없어서 부득이하게 직접 질문드리는거 양해 바랍니다.

    일단 215,000원짜리 "[실물크기 모형] STC-16" 이걸 구매하면  토이스타제 HK416D + 레일, 셀렉터, 개머리판 옵션들이 부착된상태로 오는 거 맞나요?

    즉, 별도로 HK416D를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상태에서 해당 제품이  와서 에어코킹건으로서 비비탄 발사 가능한 물건 맞나요?

    그리고 초기형이나 후기형 K14(각각 30만원짜리) + [실물크기 모형] K14 에어소프트건 커스텀(1만원짜리)

    이렇게 31만원으로 구매하면 볼트액션(에어콕킹)으로 비비탄 발사가 가능한 제품이 오는 건가요?

    "K14 에어소프트건 커스텀" 이건 개조킷 같던데 혹시 맞다면 주문할 때 같이 주문하면 직접 개조해줘서 보내주는 건가요?

    마지막으로 K14랑 STC-16도 혹시 실물 사진이 있다면 보여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특히 K14는 초기형이랑 후기형으로 나누어져있던데 그  둘의 차이가 좀 궁금합니다.

    제품란에 있는 사진은 실총 사진인거  같더라고요.

  • STC-16의 경우,
    맞습니다. 즉시 사용 가능한 상태입니다. 내부 부품에는 전혀 손을 대지 않은 상태입니다.

    K14의 경우,
    아니오, 조금더 상담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직 에어소프트건으로 제작된 바는 없습니다.
    볼트액션 에어소프트건의 경우, 베이스 총기를 무엇을 쓰느냐에 따라서 구조가 조금씩 달라집니다.
    예를 들면, 가스식 스나이퍼 라이플을 사용할 경우 기존의 탄창을 그대로 써야 하고,
    에어코킹 스나이퍼 라이플을 사용할 경우 '탄창이 탄창위치에 있지 않기 때문에' 이를 위한 조정이 필요합니다.
    때문에 우선 베이스로 무슨 총을 사용하실지를 결정하는 단계가 필요합니다.

    K14의 초기형과 후기형은
    초기형 : 개머리판과 뺨받침을 조절할 수 있음. 소염기 구멍이 양옆으로 2개
    후기형 : 전용공구로 개머리판을 분리할 수 있으나 조절기능은 삭제. 소염기 구멍이 4개
    등 외관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제리얼넷 총기의 대부분이 주문생산 방식이라 실제품에는 별도의 요청에 의한 커스텀이 들어가 있고, 일정 등 다양한 사정이 있어, 각잡고 찍은 사진이 사진이 항상 있지는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STC-16의 실제사진은 플래툰매거진 2019년 12월호에서,
    K14의 실제사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twitter.com/DALAh_cos/status/1215767586836598784

*현애
Click to H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