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얼넷 - [실물크기 모형] AK-12 (소녀전선 사양)
[실물크기 모형] AK-12 (소녀전선 사양)
소녀전선 AK12(마일리)의 코스프레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후기형 AK-12의 모형입니다.
기본 AK-12 후기형에 1P87 (Valdai PK-120) 도트사이트가 추가된 형태입니다.

아카데미 AKS74U 를 기반으로 제작하였으며, 기본 작동구조는 그대로 살아있습니다만 이너바렐 교체해야 정상 발사 됩니다.

총기안전수칙

  • 모든 총은 장전된 것으로 간주하고 행동합니다.
    Rule #1 – Treat every weapon as if it were loaded.
  • 쏴야 하는 목표 외 다른 방향, 특히 사람이나 동물 쪽으로 총구를 향하지 않습니다.
    Rule #2 – Never point the weapon at anything you do not intend to shoot.
  • 목표물을 조준하기 전까지 방아쇠에 손가락을 걸지 않습니다.
    Rule #3 – Keep your finger straight and off the trigger until you're ready to fire.
  • 목표물의 앞과 뒤에 무엇이 있는지 - 총알을 맞았을 때 부서지거나 튕겨낼 수 있는 것이 없는지 - 확인합니다.
    Rule #4 – Be sure of your target and what’s beyond and around.
  • 사격 중이 아닐 때에는 반드시 안전장치를 걸어야 합니다.
    Rule #5 – Always lock up your guns.
  • 코스프레 촬영시 및 행사중에는 탄창에 탄을 넣지 않도록 합니다.

안전수칙을 게을리 하였다가 눈이나 모니터를 다치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컬러파츠 안내

대한민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완구 총기는 외형상 실제총기와 구분할 수 있도록 총구 또는 총열덮개 등에 식별이 용이한 색상의 부품, "컬러파츠"를 부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제리얼넷에서 판매하는 모든 소품용 총기에는 총구 끝을 빨간색 또는 주황색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총기 소품을 사용하다가 민원이 발생하는 경우, 이것이 실제 총기 또는 모의총포가 아니고 완구임을 증명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되는 것이 컬러파츠(Orange Tip)입니다.
코스프레 촬영 중에 불미스러운 상황을 겪지 않을 수 있도록 컬러파츠를 도색하거나, 촬영, 휴대 및 보관시 컬러파츠를 제거하지 말아 주세요.
또한 컬러파츠가 없는 사진을 인터넷이나 SNS를 통해 공개하지 마세요.

예술활동 및 촬영을 목적으로 컬러파츠를 제거해도 된다는 이야기가 있으나 이것은 잘못된 정보입니다.
영화 촬영 등을 위해 경찰에 사전에 협조를 구한 경우에 한해 용인이 되는 것이지, 개인의 '예술활동'이라고 해서 용인되는 것이 아닙니다.

근거법령

총포·도검·화약류 등의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바로가기]
총포·도검·화약류 등의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바로가기]
분류
베이스
아카데미 AKS74U
작동방식
6mm BB 수동장전식 (에어코킹)
재질
ABS, PLA, PVC 등
*현애
Click to H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