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주문내역에 왜 주문한게 안 뜨죠?
  • 자주 묻는 질문 : 주문내역에 왜 주문한게 안 뜨죠?

    주문내역에 없다면
    -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 주문이 취소되었거나
    - 주문을 끝까지 완료하지 않으신 경우입니다.
    주문 취소 문자 ( from 010-3419-7982 ) 를 받지 못하셨는데 주문하신 내역이 없다는 것은 주문 완료를 하지 않으신 겁니다.

    주문 마지막 단계에서 계좌번호와 주문번호가 뜨고 "최종 확인"을 해 주셔야 하는데 이걸 빠뜨리고 안하는 분이 대단히 많습니다. 이 최종확인을 해 주지 않으시면 제쪽에 주문내역이 전혀! 출력되지 않기 때문에 제가 입금확인이고 상품발송이고 할 수가 없어요...

    주문하실 때 반드시 주문이 제대로 되었는지를 마이페이지->주문내역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주문이 접수되지 않아서 발생하는 어떠한 문제도 보상해드릴 수 없음을 유의해주세요.

  • ※입금하셨는데 확인이 되지 않습니까?

    언제 어느 은행으로 입금하셨는지 게시판에 올리시면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심지어 입금하신 돈을 다른사람이 가로챌 수 있습니다!
    만일 이러한 정보를 올리셨다면 지금 즉시 지워 주세요.
    제리얼넷은 입금자명을 올려서 발생하는 사고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리얼넷의 입금확인 과정은 완전 자동화 되어 있습니다.
    입금 후 별도로 연락하지 않으셔도 자동으로 입금확인 처리가 되며, 상품은 수시간 내로 발송됩니다.
    입금확인이 곧바로 되지 않는다면, [여기를 눌러 보세요]

*현애
Click to H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