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과 입금확인에 대하여
  • 입금과 입금확인에 대하여

    2012년 4월부터 제리얼넷의 입금확인 과정이 완전 자동화 되어 있습니다.
    입금 후 별도로 연락하지 않으셔도 자동으로 입금확인 처리가 되며, 상품은 수시간 내로 발송됩니다.


    입금 계좌번호
    주문서 작성시 입력하신 계좌번호가 아니더라도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다음의 계좌 중 하나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하나은행 661-910068-18707 (임재연)
    • 우리은행 333-431034-02-001 (임재연)
    • 국민은행 436902-04-039041 (임재연)
    • 농협 1259-02-031801 (임재연)
    • 신한은행 110-257-122330 (임재연)

     

    1. 입금확인이 곧바로 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상품권으로 결제하셨습니까?
        상품권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입금확인 단계로 자동으로 넘어갑니다.
        결제를 하지 않으셨다면, 주문내역 하단의 [결제하기]버튼을 눌러 결제해주세요.
      2. 입금을 먼저 하고 주문하셨습니까?
        주문내역에서 [입금자명]의  [수정]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입금확인 처리 됩니다.
      3. 그래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주문내역에 기재된 주문자명과 명세표 또는 이체내역의 입금자명을 다시한번 확인해주세요.
        입금하신 분 이름이 다를 경우, 제 쪽에서 어떤 방법으로도 입금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해당 주문내역에서 입금자명을 수정하시고 [수정] 버튼을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입금확인 처리됩니다. 
    2. 입금 후 1시간 이상 지났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고 있다면 아래 그림을 눈여겨봐주세요.

      2009년 10월 7일부터 일주일간의 신한은행 입금내역입니다.
      10월 12일에 입금하신분은 인터넷뱅킹으로 이체하시면서 [잘부탁드립니다]라고 써놓으셨네요.
      10월 07일에 입금하신분은 [임재연]이라고 써놓으셨구요.
      여섯개 은행 모두로 이런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주문자 이름과 입금자 이름이 다르면 입금확인이 불가능합니다.
    3. 미입금 주문 취소
      다음의 경우 주문이 취소됩니다.
      1. 문화상품권으로 주문 후, 1시간 이내 결제되지 않는 경우
      2. 입금 예정일로부터 하루가 지나도 입금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3. 할인상품을 주문하였으나 할인기간 내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4. 입금자명을 바꿔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1. 주문번호
      2. 입금 은행
      3. 입금 금액
      4. 입금하신 분 이름
      5. 입금한 시각 (분 단위로 정확하게)
      6. 가지고 계신 경우, 명세표 사진
      을 첨부하여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 보내 주세요. 주문이 취소되기 전에 가급적 빨리 보내주셔야 합니다.
    5. "입금은 하였으나 입금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는 입금하지 않은 것과 동일하게 취급됩니다.
      입금확인이 제 때 되지 않아 발생하는 피해(할인상품을 놓치는 등)에 대해서는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 ※할인 관련 문의인가요?

    할인 언제 하나요?

    제리얼넷에서 판매하는 상품 중, 구매대행 상품은 제리얼넷에서 가격을 결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어떤 상품이 언제 얼마나 할인할지는 저희도 알지 못합니다.

*현애
Click to Hide